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용한 자동 복구 팁

카테고리 없음

by 곡물포카리스웨트 2020. 6. 14. 21:09

본문


유용한 자동 복구 팁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아마도 이전에 자동차 수리 문제를 다루어야만 했을 것이다; 여러분은 그것이 짜증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부정직하기 때문에, 당신은 좋은 서비스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운 좋게도 당신은 당신의 필요를 염두에 두고 자동차 서비스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좋은 배터리 충전기를 차량에 보관하는 것은 항상 발이 묶이지 않도록 하는 현명한 선택이다.


방전된 배터리는 많이 발생하며, 충전기를 손에 들고 있으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충전기가 배터리에 연결되는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차량 내부에 비상 키트를 휴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절대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타이어 교환 도구, 배터리 충전기, 가스통으로 구성된 키트를 조립해야 한다.


밤에 차에 문제가 생기면 담요와 배터리 몇 개와 손전등을 추가할 수 있다.




정비사를 선택할 때, 이전에 자동차 모델을 작업한 적이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같은 종류의 차량에서 작업을 했다면, 그들은 당신의 차에서 어느 부분을 먼저 점검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녹이 슬지 않도록 차를 깨끗하게 유지해라.


모든 자동차는 결국 녹이 슬지만, 화학 물질이나 소금을 즉시 씻어내면 그 과정이 상당히 지연될 수 있다.


질 좋은 왁스를 사용하여 페인트가 새 것처럼 보이도록 하십시오.




추천서는 훌륭한 자동차 정비사를 찾는 좋은 방법이다.


친구, 가족 또는 동료에게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작품이 얼마나 좋았는지, 요금이 얼마나 나왔는지, 만족스러웠는지 등을 물어본다.


그들은 그들이 좋은 경험을 했는지, 정비사가 신뢰할 수 있고 정직했는지를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다.




당신의 지역 보디샵의 후기를 온라인으로 찾아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대중이 어떻게 느끼고 당신이 어떤 경험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생각을 줄 수 있다.


이 리뷰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없는 정비사를 제거하고 견적을 얻기 위해 연락할 정비사 목록을 만드십시오.




차량에 불필요한 작업을 할 정비사에게 주의하십시오.


선량한 정비사가 열화 징후가 있는 부품에 대해 알려주고 곧 교체가 필요하겠지만, 당신의 승인 없이 교체해서는 안 된다.


자동차 정비사가 사전에 합의되지 않은 불필요한 수리 또는 수리를 수행할 경우, 추가 서비스를 위해 자동차 정비사에게 돌아가지 마십시오.




정비사에게 차를 수리하러 갈 때는 절대로 귀중품을 차에 맡기지 마십시오.


정비사는 차량 내부를 비워야 할 수 있으며, 제품이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책임을 물을 수 없다.


네 트렁크에서도 다 꺼내야 해.




집에서 일하는 정비사를 이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만약 그들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아마 양질의 일을 할 수 있을 것이고 많은 비용을 청구하지도 않을 것이다.


이것은 가정용 정비사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더 큰 수리점의 요금으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아무도 자동차 수리를 즐기지 않지만, 가끔 꼭 해야 한다.


다음 번에 당신의 차를 수리하거나 정비해야 할 때, 당신이 여기서 배운 조언들이 틀림없이 유용할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회사와 거래하면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